생활

올리브느낌 접이식 빨때 실리콘 텀블러 473ml 제로웨이스트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3. 01:20
728x90
반응형
SMALL

 

올리브느낌 접이식 빨때 실리콘 텀블러 473ml

최근에 뉴스를 보면서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시킬때 일회용컵에 커피를 받게 되면은

천원을 더 지불하게 된다고 뉴스를 보게 된거 같아요.

그러나 모든 매장이 아닌 12군데에서 현재 시범운영중이라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집에 일회용컵을 계속 들고 와서 집에 쌓여가는 분리수거들이 많아서

텀블러를 알아보다 접이식 실리콘 텀블러를 보게 되었어요

외출할때 텀블러가 부피가 있다보니 들고 다니기에도 너무 불편했었어요.

가방안에는 짐들이 많이 있는데 텀블러까지 가방안에 넣게 되면 무게도 무게지만 부피도 차지 해서

가방에서 이리 굴러다니고 저리 굴러 다니고 너무 싫었어요.

접이식 실리콘 텀블러 용량도 473ml인데 스타벅스 그란데 용량 473ml 딱 맞는 사이즈에요

스타벅스 사이즈에 맞게 나온거죠?

스타벅스 커피 드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접혀있었어요.

들고 다니기에 가벼운 실리콘 텀블러에요.

색상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핑크색이에요.

 

하단에는 실리콘 텀블러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어요

음료의 용량과 사용규격 텀블러음료를 담을수 있는 온도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옆에는 쇠고리가 달려있어서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필요시에 빼서 음료나 또는 물을 마실수가 있어요

이런 센스쟁이!!

 
 

뚜껑을 열어보면은 안에 실리콘 빨때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요

빨때도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실리콘 텀블러 안에 넣고 다닐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지 빨때까지 친환경적이에요

 

꿀렁임 방지는 뜨거운 음료를 담을때 홀더도 될수 있어요

이 꿀렁임 방지가 있어야 실리콘 텀블러를 잡을때 꿀렁꿀렁한거를 막을수 있어요

 

제가 한손으로 잡았는데도 접이식 텀블러가 큰 용량이라는걸 한번에 알아볼수 있어요

아들을 재우다가 2시간 정도 잠이 들은후 깨고 나서 신랑 배그게임 하는거 구경하고

저는 유튜브를 보다가 잠이 드려고 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잠이 안와서 집앞에 24시간 나우커피 매장에 가서 커피를 사러 나갔답니다.

접이식 텀블러다 보니 패딩 주머니에 쏙 들어가더라고요

 

매장에 들어와서 결제를 한 후 종이컵이 나왔는데 종이컵은 집으로 가져오는걸로 하고

제가 가지고 온 접이식 텀블러로 커피를 받아가기로 했어요

 
 

차가운 음료를 마셔도 되지만 요즘따라 뜨거운 커피가 또 먹고싶어지더라고요

얼죽아였던 저였는데 말이죠

갓 뽑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휴대용 텀블러를 가지고 오니 편하네요~

커피를 담았고 꿀렁이방지까지 껴주니 실리콘 텀블러가 꿀렁거리지 않고 또한 뜨거운음료가

손에 닿았을때 뜨겁지 않아서 잡고 가기 좋았어요

휴대용 텀블러에 음료를 하나 더 받아오려고 했는데 음료 용량을 알수가 없어서

아메리카노 한잔은 따로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서 왔어요

캐리어에도 개인용 텀블러를 담을수 있어서 이렇게 편하게 들고 왔습니다.

집에 도착해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글을 쓰고 난 후 저의 육아가 시작을 해야겠어요

저도 이제는 개인용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면서 플라스틱줄이기를 동참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