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루젠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가죽 햇빛가리개 차박할때 차박커튼으로 최고네요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4. 14:34
728x90
반응형
SMALL

날씨가 좋다보니 차를 타고 멀리 갈때

햇빛이 차안으로 들어와 아이들이 눈이 부셔해서

힘들어해요

기본적으로 차량에 햇빛가리개가 있지만

항상 신랑은 아이들이 햇빛으로 얼굴이 뜨겁거나 할까봐

많이 걱정해요

그리고 이제 차량도 구입하고 나니 신랑이 차를 타고 캠핑도 가보고 싶다고 해서

차박커튼으로도 안성맞춤인 햇빛가리개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루젠 햇빛가리개 캘리베이지 색상으로 선택을 했어요.

차안에 모든 색상은 베이지로 통일 되어있다 보니 햇빛가리개도

캘리베이지 색상으로 맞추게 됐었어요

구성품은 본품 1세트 (좌/우)

2열에1세트에요

그리고 장착 큐방 /핀 세트 이렇게 들어있어요

 

장착시에 사용설명서를 한번씩 읽어보고 난 후 장착을 해주시면 됩니다.

 

포인트라벨 루젠로고표시가 되어있고

박음질 하나까지 꼼꼼하게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앞면은 부드러운 가죽의 엠보싱으로 처리 되어있고

뒷면은 부드러운 천으로 덮여있어요

루젠 햇빛가리개 구멍에 큐방을 장착을 해서 창문에 부착을 해주시면 되요

 

날이 좋을때 차량으로 이동시 따스한 햇빛이 내리쬘때에는

햇빛가리개가 없으면 아이들이 햇빛에 노출이 되어서 잠자기 불편한거 같아요

 
 
 

위에 3개 가운데 2개 총 5개 큐방을 넣고 핀 세트로 고정을 시킨후

차량에 부착을 해주시면 되요

부착을 할때는 그냥 부착을 해도 되지만 흡착이 잘 안될꺼 같은경우

물을 살짝 묻힌후에 장착을 해주심 부착이 잘 됩니다.

물 없이도 장착을 잘 되는거 같아요

 

팰리세이드 캘리그라피 루젠 햇빛가리개로 마무리 했는데

차량색상과 동일하니 예쁘네요

햇빛가리개 장착하는데에 있어서 어렵지가 않아서 손쉽게 장착이 되었어요.

장착하는데 있어서는 어렵지 않게 장착을 했고

무엇보다 순정시트 색상과 동일하니깐 더 예쁘게 꾸며진거 같아요.

햇빛도 들어오지 않으니 추후에 차박하러 갈때 차박커튼으로

사용하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차박시에는 외부로부터 사생활 보호까지 해주니

햇빛가리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날도 좋아지고 코로나로부터 거리두기 해제가 된 상황

캠핑가시는 분들 외부로 부터 사생활보호 할수 있는 차박커튼으로

루젠 햇빛가리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