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sky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s21 사용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20. 13: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스카이 정식서포터즈로 발탁되어 2번째 제품을 받아봤어요.

스카이핏 ANC S2 wave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을 해봤어요.

스카이 ANC S2 WAVE는

생활방수를 지원하여 수분이나 땀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제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때는

오랫동안 밖에서 있지 않다보니

땀에 노출이 된적이 없어서 아직 문제점을

발견하지 않았어요.

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일상에 수많은 소음을 실시간으로 수집 디지털 데이터로 분석하여 안티 노이즈를 생성

지하철, 버스 , 항공기 등 수많은 소음으로 가득 찬 환경에서

스카이 ANC S2 wave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더 적은 음량으로 풍부하게 즐길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특징을 보자면

제일 첫번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C타입포트의 충전

방수지원

무선충전지원

블루투스5.0

최대 16시간 재생

고음질 대구경 드라이버

고음질 HIFI사운드

사용설명서와 이어팁 C타입의 케이블

그리고 본품이 들어있어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보기전 이어폰 크래들을 먼저 봤어요.

아래쪽에는 C타입 충전단자 그리고 오른쪽을 보면은 기능버튼이 있어요

이 기능 버튼은 나중에 휴대폰이랑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이 버튼을 눌러주면 되요

뚜껑을 열어보면은 무선 이어폰 2짝이 나와요.

밖은 화이트 색상의 안쪽으로는 퍼플색상이에요

뚜껑을 열면은 초록불이 켜집니다

 

안쪽 깊숙히 보니 이어폰과 접촉을 하게 되면 충전을 할수 있는 단자가 보이네요

 

크래들에서 꺼낸 블루투스 이어폰

빨간 표시로 해둔곳이 크래들에 맞다으면서 충전이 되는 충전 포트입니다.

 

왼쪽 터치영역 오른쪽 터치영역이 있어요

터치영역으로 노래를 듣고 전화를 받고 볼륨조절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

통화 수신은 왼쪽 또는 오른쪽 터치 영역 2회 터치

통화 종료는 왼쪽 또는 오른쪽 터치 영역 2회 터치

수신 거절 왼쪽 똔느 오른쪽 터치 영역 길게 2초 터치

미디어 재생 왼쪽 터치 영역 2회 터치

미디어 정지 오른쪽 터치 영역 2회 터치

다음 곡 오른쪽 터치 영역 3회 터치

이전 곡 왼쪽 터치 영역 3회 터치

볼륨 증가 오른쪽 터치 영역 1회 터치

볼륨 감소 왼쪽 터치 영역 1회 터치

음성비서 호출 / 종료 오른쪽 똔느 왼쪽 터치 영역 4회 터치

전원 on / off 오른쪽 또느 왼쪽 터치 영역 길게 4초 터치

강제 페어링 모드 충전 크래들 꾸껑을 연후 기능 버튼을 길게 5초 터치

 

 
 

저는 갤럭시 S21사용하는 유저입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바로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크래들 뚜껑을 열어서 블루투스 기능을 열고 페어링 하려고 하니

바로 페어링은 되지 않아서 기능 버튼을 눌러서 페어링 작업을 시도했어요.

페어링 할때 바로 되는게 아니라 2번정도 하니 블루투스 목록에

블루투스 이어폰 목록이 나타났어요.

페어링을 완료 하고 나니 기존에 탁상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켜져 있어서

함께 듣기 모드 기능이 연결이 되었네요

 
 

탁상용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충전도 가능하고 단독적으로 충전도 가능해요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3in1 무선충전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했어요.

블루투스 5.0 버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연결이 되며 4.2보다 전송 속도 2배 빠르고

송수신 범위는 4배 더 길어진 기술로 안정적인 성능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착 하고 잘 맞았습니다.

헐렁하거나 하지 않아서 운동시 뛰어도 떨어질 염려는 없었던거 같아요

 

보시다 시피 터치영역이 안쪽으로 되어있어서 터치할때 조금 불편한거 같아요

터치영역이 안쪽이 아닌 밖같쪽으로 나오면은 터치할때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이어폰을 귀에서 빼려고 할때도 이 터치영역이 건드려지다 보니 잠깐 빼려고 할때

터치영역이 길게 눌려져서 전원이 꺼지기 마련이네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중 오토 페어링

전원이 켜지면 바로 연동이 되는 기능

크래들 뚜껑을 열자마자 블루투스 모드에서 자동적으로 연결이 시도 되었어요

단, 설정 방법과 디바이스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어요

터치을 할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안쪽에 있는 터치영역에 터치를 해야 하는데

안쪽에 있다보니 이어폰을 살짝 움직여서 터치영역에 터치를 해야 하는 불편감이 있었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이어버드를 귀에서 빼지 않고 대화나 주변의 소리 또는 영상의 소리를 들어봤어요

주변소리가 나쁘지 않게 잘 들렸고 제 느낌상 말이 뚜렷하게 들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음악을 들을때 동영상이랑 같이 틀어서 음악소리와 영상소리가 겹치는지 확인을 해봤는데

음악에 방해 되지 않게 음악에 집중이 되었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다보니 조용히 노래만 듣고 싶을때

노래에 집중이 되는거 같아요

저희 집 근처가 군공항이 있고 공장단지가 많다 보니 트럭 소음에

노출되어있는 지역이에요.

평일에는 전투기 소리에 그리고 집 앞쪽으로

대형트럭이 다니다 보니 소음으로 부터 노출되어서

가끔 집중이 안될때가 있어요.

그 시간만큼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노래 들으면 어느정도 소음은 덜 한거 같았어요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지하철의 소음이 이어폰안으로 들어와 음악을 틀어야지만

그나마 음악소리를 들을수 있었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어다면

즐겁게 노래 들으면서 출근을 했었을꺼 같아요

음악듣는데 집중을 할 수 있어서 음악에 집중을 할 수 있었어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블루투스 이어폰의 터치 영역이 안쪽에 있다보니 터치시 안쪽으로 터치를 해야 하는데

이어폰을 움직여서 터치영역을 터치를 해야 하는 불편함

이어폰을 귀에서 잠시 벗을때 터치영역을 건드려서 전원지 꺼지는 경우가 불편했어요

이부분에 대해서 개선을 한다면 괜찮을듯 싶습니다.

 

본 리뷰는 스카이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