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삼성 내디바이스 찾기 무음으로된 휴대폰 찾기 기능(잃어버린휴대폰찾기)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6. 21:51
728x90
반응형
SMALL

몇일전 제가 휴대폰을 잃어버렸어요.

그것도 집에서요.

그런데 휴대폰을 잃어버리면 잃어버린 폰으로 연락을 하면 좋은데

몇년동안 벨소리 진동을 해본적이 없어요.

육아로 인해서 항상 무음모드만 해두다 보니 이게 편한지

절대 진동이나 벨소리모드는 하고싶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도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신랑한테 많이 혼났어요.

가끔식 무음모드다 보니 휴대폰을 찾을때 전화를 걸어도 절대 찾을수 없는거에요.

그래서 휴대폰이 나올때까지 이방 저방 사방팔방 돌아다니면서 휴대폰찾기에 열과성을 올렸었지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제가 멍청했나봐요.

무음일때도 휴대폰 소리 나게 하면서 찾는 방법이있는데 말이죠.

우선 삼성계정이 등록이 되어있는 조건이여야해요.

또하나 갤럭시폰 하나가 더 있거나 또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으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를 검색을 한 후

삼성 홈페이지 들어오면 하단에

내디바이스 찾기 이동

클릭시 내디바이스 찾기로 이동합니다.

그럼 창 하나가 더 열리면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어있어요.

 

여기서 삼성계정 등록시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또는 qr코드로 로그인 방식

2가지 방식중 하나로 삼성계정에 로그인을 해주시면되요.

저는 구글 아이디 이지만 삼성계정에 아이디를 입력을 해서 로그인을 했습니다.

집에서 잃어버린 휴대폰 찾는 방법은

오른쪽에 소리울리기를 눌러서 휴대폰을 찾기를 하면되요.

오른쪽에 소리울리기를 눌러서 무음으로 된 휴대폰을 찾기 하면되요.

소리울리기에 v표시가 되어있는건

기존에 소리 울리기 기능을 사용해서 체크가 되어있는 부분입니다.

소리 울리기를 누르면

3월1일 7시 55분에 이 기능을 사용했다는 시간과 날짜가 나와요.

 

여기서 시작 버튼을 누르게 되면은 잃어버린 또는 무음으로 된 휴대폰을

찾을수가 있어요.

 

시작을 누르는 동시에 휴대폰에 알람이 울리면서 화면에서도 멘트가 나와요.

소리도 적은 소리가 아니라 큰 소리여서

집에 어디에 뒀는지 모르는 휴대폰을 찾을수 있었어요.

휴대폰 화면에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에서 이 휴대전화를 찾고 있습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면서 소리가 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무음일경우에도 이 기능을 통해서 갤럭시 s21 단말기 휴대폰찾기를 할수 있었어요.

이 기능을 몰랐다면은 저는 제 휴대폰을 계속 찾아헤메고 있었을꺼에요.

예전에 저희 엄마가 연락이 안되다 보니 제가 이 기능을 통해서 엄마 휴대폰을

울린적이 있어서 그 기억을 다시 생각해서

제가 도움을 받게 된거 같아요.

무음으로 된 휴대폰 잃어버렸을때 내 디바이스 찾기에서 소리 울리기

기능으로 휴대폰 찾기 잊지마시고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