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광산구 폐기물 층간소음 퍼즐매트 폐기 방법 폐기비용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8. 09:56
728x90
반응형
SMALL

주방에 퍼즐매트를 깔아놨는데

구입했던 비용만큼 버리는비용도 만만치가 않네요

100장정도 샀을때도 꽤 많은 돈을 써서 깔았는데

버리는데 돈도 많이 나와요.

아파트 관리실에도 말했는데

양을 보고 금액을 말할수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물건을 내려야지만 금액을 알수가 있다는것.

말로는6천원 이상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금액은 물건을 내려야 한다고 합니다

대형폐기물 처리및 신청 방법은

녹색 인터넷 배출하기 눌러서 신청을 하면되요.

그러면은 창이 하나 바뀌면서 신청하는 사이트로 바뀝니다.

그런데! 회원가입을 해야 해요.

 

그래서 제가 네이버에서 광산구 폐기물이라고 검색을 하고 업체에 신고 하려고 했는데.

리스트에는 놀이 매트가 적혀있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입력을 하고 난 후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난 후

다시한번 이 화면이 나오면 대형폐기물 배출신청을 해주시면되요

 

여기에 정보를 작성을 하고 난 후 다음을 넘어가면

사진을 등록해달라고 합니다.

이미지는 선택사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 사진을 등록을 했습니다.

퍼즐매트가 양이 많아서

양을 보고 금액을 측정해달라고 요청하려고 했어요

그리고 배출목록을 검색을 했어요

매트라고 검색을 했는데

잉? 매트가 안나와요

왜 안나오지?

그래서 퍼즐이라고 썼는데 안나와요

잉? 그럼 어떻게 배출하지?

그래서 광산구청 청소행정과로 연락을 했습니다.

062-960-8488 이쪽으로 연락드렸어요.

연락을 했더니 수거업체가 따로 있다보니 다시 그쪽으로 연락드렸습니다.

수거 및 환불문의 (주)고속에너지(062-953-0015)

어룡동은 이쪽으로 연락을 주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락을 드렸더니 배출할 품목과 날짜 그리고 연락처를

받은 후 오늘 퍼즐 매트 수거 했습니다.

매트장수는 총 82장이였어요.

이거를 가지고 1층까지 가지고 내려갔습니다.

평당 2천원씩 받는다고 했는데

제가 이거를 깔아서 쓴 크기를 보여드리려고 하니 그냥 딱 만원 받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더이상 이 퍼즐매트 몇명이니 마니

하는것보단 그냥 만원주고 폐기물 업체에 버렸습니다.

기사님도 특수폐기물이라서 무게로 받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평당으로 2천원씩 받는다고 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3천원씩 받는다고 되어있습니다.

아파트관리사무소가 이득인지 폐기업체가 이득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편히 업체에다가 버렸습니다.

다음에는 폐기물 업체에다가 요청해서 버리는걸로 해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