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0대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좋은 드라이플라워 로맨틱블라썸 벚꽃 무드등 인테리어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20. 14:07
728x90
반응형
SMALL

짠!

날도 화사해지다 보니 이렇게 이쁜것도 사오네요.

무턱대로 선물을 받으면은 정말 너무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갑자기 이렇게 택배가 오면은 기분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뭐지 뭐지?? 궁금했어요

우선 쇼핑봉투가 있는거 보니 어떤건지 너무나 궁금했고

무게도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아서 더 궁금했었죠

리모콘과 어댑터 그리고 안에 usb케이블이 들어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무엇인지 너무나 궁금했던 상황이였죠

 

박스에서 꺼내고 보니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된 너는 누구냐!

리모콘도 들어있는데 정녕 너는 누구인가

 

앗! 이게 무드등이라고 하네요.

생활르 특수 보존처리 용약으로 약품처리한

프리저브드 플라워

깜짝선물?

역시!

와이프를 위한

깜짝선물인가요~

 
 

리모콘에는 다행이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따로 넣어주지 않아도 되는거 같았어요.

무드등을 리모콘으로 켰다 껏다 하면 되나봐요.

세상에 너무 스마트한 무드등이구만

무드등을 사용해보기 위해서 안에 들어있는 휴지를 제거해주면되요.

뚜껑은 이렇게 살짝 비스듬이 해서 열어주면은 쉽게 잘 열려요

그리고 나무쪽에 보시면 동그라미 잭을 연결할 구멍이니 이따가 다시 설명드릴께요.

벚꽃을 만져보니 정말 생화에요.

손대면 이쁜 생화들이 아야할꺼 같아서

더이상 만지지 않기로 했어요.

 

휴지를 제거 하고 나면은 이렇게 잔디가 나와요.

꽃은 떨어진게 아닌 효과로 되어있었어요.

밖에 있는 나무를 축소해서 가져다 놓은거 같았어요.

또한 천연이끼를 사용해서 공기정화식물이고

천연 방부제 역활을 해준다고해요

 

침대 프렘임에 올려두고 밤시간에 무드등 또는 수면등으로 사용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사용시 선으로 1시간 정도 충전을 하고 난 후

리모콘으로 무드등을 킬수 있어요.

복잡한 선을 계속 연결을 하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침대에 두고서 무드등을 쓰려고 했으나 딸이

너무 이쁘다고 계속 손을 타서 딸 손이 안닿는 곳에

인테리어로 하기로 했습니다.

안방에 인테리어 효과로도 만점이지만 거실이나 식탁에

인테리어로 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유리돔안에 이쁘게 들어있는 벚꽃

스승의날 선물로 드려도 좋은 무드등인거 같아요.

저는 이제 수유등이 필요하지 않지만

엄마들은 애기들 자고 있을때 수유등을 계속 키지 않고

필요시 리모콘으로도 키고 끄고 하는 수유등으로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깜짝선물 받아보니 너무 행복한거 같습니다.

기념일 마다 선물 하지 마시고

이렇게 가끔 깜짝선물

해주시면 너무나 좋을꺼 같습니다.

곧5월 성인의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20대여자친구생일선물

기념일이 다가오는데

다가오는 기념일 인테리어효과에도 만점이

무드등 선물해주면 너무 좋아할꺼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