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엠지 우드 책상 정리 미니선반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3. 00:58
728x90
반응형
SMALL
 

안방에서 책상을 빼서 작은방으로 옮겨왔어요.

신랑 배그컴퓨터도 없다 보니 넒은 책상에 휑하니 노트북만 딸랑 하나 있네요.

그래서 책상 정리좀 하려고 선반 하나 구매하기

새벽배송으로 도착했는데 이틀전에 새벽에 잠을 안자고

어제 애들 재우다가 뻗어 버려서

오늘 아침에 책상 미니 선반을 받았네요.

오우~ 간단한 선반인가바요

박스에서 꺼내서 보니 오우~이게 먼가요

진짜 완전 간단한 미니 선반 입니다.

세상 좋은 조립

볼트를 조립을 하지 않아도 되나봐요

제가 원하는 바 입니다.

 

책상이 화이트 톤이여서 화이트로 구매를했어요.

근데 왜 검은색이 더 좋아 보일까요?

우선 간단한 조립을 해봐야겠어요

선반 아래에 구멍에 클립을 끼워주는 방식이에요.

미니 선반이다 보니 조립하는 방식은 어렵지가 않네요

이렇게 클립은 4군에 끼워주시면되요.

한쪽 선반은 잘 끼워졌는데

다른 한쪽 선반 구멍은 클립이 잘 안들어갔어요.

다른거보다 조금 덜 구멍내셨네요.

그래도 꾹꾹 눌러 잘 끼웠습니다.

양쪽 철골에 층판을 걸어주면되요.

끝!

5분도 안되서 조립 완료에요

 

이렇게 걸려있다 보니 선반이 움직이거나 하지는 않아요

뒷쪽에는 오픈이 되어있다보니 물건이 떨어질수있는 확률이 있지만

그래도 살짝 올라와있어서 뒤로 넘어가지는 않겠지요

아래에도 선반이 있었음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조립하면서 봤는데 아..선반 모두 이렇게 페인팅이 묻어있네요.

속상합니다.

그래서 이걸 지워야 하는지 아니면 시트지를 입힐지 고민입니다.ㅠㅠ

마감처리는 다행

나쁘지 않게 되었네요.

크~~ 선반에 올려두니 깔끔합니다.

책상 정리좀 했는데

항상 이 깔끔한 책상이 되었음 좋겠네요.

참고

책상 가로 철장 37CM

책상 가로 선반 35CM

높이 24CM

사무실에서도 책상 정리 미니 선반으로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