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룸앤홈 노르딕 원형 테이블 대리석의느낌 마블컬러 쇼파테이블로 좋아요.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3. 01:04
728x90
반응형
SMALL
 

거실 인테리어를 너무나 하고 싶어해서 테이블을 알아보던중

대리석의느낌 노리틱원형테이블을 구매를 했어요.

조립을 하려고 꺼냈는데 우선 신랑이 한마디

어디서 데리고 왔니!!

무시하고 그냥 바로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노르딕원형테이블이 조립도를 봤는데 사실 설명은

나오지 않았고 그냥 그림을 보고 느낌으로

조립을 하면 될꺼 같아요.

조립은 간단하다고 나와있어요.

우선 테이블의 다리의 역할을 하는 다리

일자로 되어있는 다리는 총3개 Y는 2개

Y가 겹쳐졌을때 서로 안맞아요..불량인건가요?ㅠ

그리고 나사가 있는데 각각 갯수가 나뉘어져있어요.

원형테이블 뒷편인데 뒷편에는 조그만한 구멍이 있는데

이 구멍은 무시하셔도 될꺼 같아요.

Y랑 안맞아요.

대리석의 느낌 원형테이블이에요.

색상은 마블이라고 합니다.

무광일줄 알았지만 유광입니다.

시트지로 씌운거 같아요.

 

원형테이블에 이렇게 Y 균형을 잡아주고 나서

조립을 해주면 되요

그러나 먼저 조립은 하지 말아주세요.

먼저 조립을 하면은 나중에 다시 떼어내야 되요.

유심히 살펴보던중에 이렇게 시트지로 마감이 되었다는걸 알수 있어요.

까딱하면은벗겨질꺼 같은데 제가 다시 마감처리를 해야 할꺼 같아요.

살짝 손톱으로 만져도 일어날꺼 같아요.

일자 다리중에 나사를 끼워야 하는 부분인데

여기 구멍이 나사랑 잘 끼워지지 않아서

드라이버로 막 돌려서 조금씩 구멍을 넓혀갔어요

그리고 다시 나사조립을 했는데 나사가 안들어가서

위아래를 다시 바꿔서 나사를 맞춰서 겨우 다리를 완성했어요

철이 묻어났어요.

이것때문에 사실 다시 교환했다가 다시 할까 하다가

교환하는게 더 귀찮아서 그냥 썼습니다.

위아래 Y가 서로 맞지 않아서 일자를 연결하는데 애먹었습ㄴㅣ다.

위에 글썼듯이 일자다리 하나가 나사랑 결합이 되지 않아서

바닥면이 되는 부분을 서로 바꿔서

나사를 조립하니 그나마 나사가 조립이 되었어요.

조립하는데 있어서는 정말 10분도 걸리지 않았어요.

상판에 나사 조립시 전동드릴 없어도 십자 드라이버로

힘만 줘도 조립이 잘 됐습니다.

대리석의 느낌이 나서 좋아요.

유광이라서 더 맘에 들었고요

사이즈가 딱 적당하여 쇼파테이블로 쓰기에 좋고

또한 사이즈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침실테이블로쓰기에도 좋은 사이즈에요.

 

원형사이즈는 500

높이는450

테이블다리는 370

이렇게 나옵니다.

쇼파에 항상 리모컨이랑 핸드폰이 올라와서

쇼파가 정신없어서 쇼파가 앉는 용도인지

물건을 올려놓는 용도인지 구분이 안될때가 있었어요.

조립을 하고 나서 신랑이 하는말이

원형테이블에 리모컨올려두고 여기에 커피도 마시면

되겠네 하고 무심하게 말하고 안방으로 다시......

제가 그 용도로 쓰려고 원형테이블 구입한거죠

테이블 조립을 다 하고 나니깐

아....시트지에 스크레치가있네요..ㅠㅠ

티가 너무 나네요...

더이상 스크레치가 안났으면 좋겠어요.

쇼파에 않았을때 제 무릎에 닿는 높이에요.

쇼파에 다리가 있었는데 쇼파아래에 먼지랑

아이들 장난감이 들어가서 다리를 분리를 했는데

쇼파테이블이랑 높이가 맞아서 좋은거 같아요.

여기서 커피도 마시기 좋고 물건 올려두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에요.

그리고 나서 테이블에 잠깐 살짝뒷꿈치를

눌렀더니 앞으로 테이블이 눕혀집니다.

넘어갈수 있기때문에 기대거나 하면은

커피가 쏟아질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있을때 쇼파테이블에

뜨거운 커피나 물종류 또는 쏟아질 음식들은

올려두지 않는게 좋으실꺼 같아요.

저는 아이들 있을때는 잠시 다른곳에 이동시켜야 할꺼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산 테이블중에 이 가격정도면

나쁘지는 않은듯 합니다.

제품이 가볍다 보니 이동하기 편리해서

쇼파옆 침대 서재에 두고 사용할수 있는 다용도 테이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인테리어활용하기게 좋은 테이블이에요

#원형테이블 #대리석테이블 #마블테이블 #쇼파테이블 #침실테이블 #서재테이블 #협탁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안방인테리어 #서재인테리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