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어린이 미아방지 스마트태그 : 딸이 어디로 갔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위치추적기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4. 14:51
728x90
반응형
SMALL

몇일전 아이가 놀이터에서 놀다가 갑자기 없어져서 너무나 놀랬어요.

아이찾는다고 뛰어다녔는데 갑자기 놀이터 어느 한 곳에서

어린이집 같이 다녔던 친구들이랑 같이 있는걸 보고 안심이 되었지만

갑자기 화가 나면서 눈물도 나면서 놀랜가슴 쓸어내리기도 하고

짧은 시간에 오만가지 저의 성격이 다 나오더라고요

아직은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는 시기가 아니여서 신랑이랑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미아방지를 위해 나온 스마트태크

휴대폰이 없는 아이를 위해 미아방지용으로 나온거 같아요

 

스마트 태그는 반려견 아이들 미아방지 치매노인분들 등

사용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박스를 오픈해서 열어보니 작은 사이즈의 태크 그리고 고리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사이즈는 작아서 휴대하기에 좋은 사이즈였고

그리고 키링식으로 끼워서 다닐수 있는게 좋은거 같았어요.

저는 이걸 어떻게 아이몸에 지니게 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우선 스마트 태그를 사용하기전에 사용설명서를 읽어봤어요.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았던거 같아요

 
 

끈을 끼워보기로 했어요.

 

끈을 끼우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아시죠?예전에 초창기 휴대폰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익숙하니 바로 끼우실수 있을꺼에요

배터리는 장착이 되어있어서 나중에 방전되었을때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qr코드를 읽어야 하는줄 알았는데 하하하하

아닙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키고 난 후 동그란 부분을 길게 눌러주면은 이렇게 기기를 찾았다고 하여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동의를 해주고 난 후 설명서에 있는대로 따라해주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기기에서 마크를 눌러달라고 하여 마크를 눌러주니 기기를 인식을 했는지

휴대폰에서 설치진행을 시작했어요

미아방지 태그 설치방법은 동영상으로 자세히 해놨어요.

저의 위치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제 휴대폰과 제 위치가 같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어린이 미아방지 스마트태그 : 딸이 어디로 갔는지 확인할수 있는 (1)

미아방지 태그를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소리가 어떻게 울리는지 그리고 소리의 크기도 확인 해봤습니다.

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오늘 아이의 복장은 주머니가 없어서 스마트 태크를 마스크 스트랩에 미아방지 태크를 달아줬어요.

놀이터에서 놀다가 간식을 사서 집에 돌아가는중에 혼자서 멀리 가더라고요

한번씩 꼭 먼저 가서 놀래때가 있어요.

택배차들이 사람들이 다니는 도보에 다니기때문에 혹시라도 다칠까봐 걱정되고

또 다른곳으로 갈까봐 정말 많이 걱정되는데 저는 둘째때문에 뛰어가지도 못해서

제일 힘든 과정인거 같아요

 
 

점점 멀어지는 딸이랑 위치추적기를 확인해보니 신호가 점점 멀어지거나 신호가 없거나 신호가 강해지거나

이렇게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아이위치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조금 안심이 되는거 같아요

그 다음날 제가 외출 할 일이 생겨서 나갔다가 스마트태그 위치추적기를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확인이 되었어요.

아이랑 하원 하고 난 후 첫째랑 둘째를 놀이터에서 놀다보면

둘다 한번에 볼수도 없다 보니 누군가는 꼭 다른곳으로 가있고 잠깐이라도 아이한테

신경을 못쓰면 꼭 한번씩 없어지더라고요

오늘도 아이랑 아빠랑 같이 밖에 나갔는데 제가 잠시 둘째한테 신경을 쓰고 있는 찰나에

놀이터에서 만난 언니랑 다른곳으로 가고 있더라고요

제가 바로 캐치 하지 않았다면은 또 찾으러 다녔을꺼 같아요.

딸이 누구나 잘 어울리고 따라가는걸 좋아하고 하다보니

딸 위치추적하는데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너무 불안했는데 하원할때마다 미아방지 스마트태그 아이한테 지니게 해줘야 할꺼 같아요

제가 아이한테 이 소리가 울리면은 놀이터로 꼭 오라고 전달해줬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딸 어디로 튈지 모르는 딸

이리저리 다니는걸 좋아한다면 꼭 아이주머니에 위치추적기 넣어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