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북고 노트북 케이베스트 C타입 6 in 1 멀티허브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5. 18:13
728x90
반응형
SMALL

갤럭시북고 사용하면서 usb단자1개 c타입 단자

하나 이렇게 사용하다보니 엄청나게 답답했어요.

마우스를 usb단자를 사용하면

usb메모리를 사용하지 못하고 블루투스 키보드도

사용도 하지 못했어요.

k best usb c타입 멀티 허브 6in1

갤럭시북고를 편안하게 사용을 하게 해줄 멀티 허브

갤럭시노트북뿐만 아니라 맥북도 가능한

c타입의 멀티허브에요.

멀티허브하나로 6가지를 사용할 수 있어요

 

c타입pd충전, usb 3.0단자2개

마이크로sd/sd카드단자

그리고 hdmi연결단지

듀얼모니터 또는 노트북에서 큰 화면으로

미러링을 시켜서 회의 또는 영화를...

4k고화질로 화면을 볼수있어요

 

c타입단자에 안전캡으로 되어있어요.

사용안할때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닫아서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길이도 짧지도 길지도 않아서 사용시

불편하지 않을꺼 같아요.

먼저 hdmi를 연결하여 듀얼모니터로 확장하기로했어요.

갤럭시북고 노트북을 사용할 때 한 화면을 사용하다보면 답답해서 가끔은 듀얼모니터로 사용하는게 편하더라고요

 

노트북에서 확장을 시켜서 듀얼모니터로

무전원 타입으로 전원없이도

4k의 고화질로 선명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화질도 좋아서 영화감상에도 무리없이

시청해도 될꺼 같아요.

usb메모리를 사용하려면

c타입이 가능한 메모리가 추가가된

메모리를 사용해왔어요.

6in1 멀티허브가 있다보니 이제는 편하게

usb메모리도 사용을 할 수 있네요.

마이크로sd카드도 끼워서 사용

 

갤럭시북고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키보드도

사용을 할 수있어요.

멀티허브 하나로 편하게 작업을 할 수있네요.

그동안 멀티허브가 없었을때에는

갤럭시북고에서는 서치나 간단하게 작업용

화면을 확인하는용으로 써왔는데

노트북허브 하나로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네요.

1시간동안 usb허브를 다 꽂아서 사용해봤는데

발열도 심하지 않아서

장시간 사용시에도 문제 없었어요.

c타입 허브 하나 있으니 모든걸 다 가진거같아요

usb단자 하나로 마우스선 해제 그리고 usb메모리

꽂아다 해제 이렇게 하지 마시고

c타입허브로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