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전자기기보만 통세척 HF4300 대용량 초음파UV 가습기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6. 21:57
728x90
반응형
SMALL

보만 HF4300 대용량 초음파 uv가습기

세척이 편리한 4L 대용량 가습기

보만 HF4300

 

바로 언박싱하기로 했어요.

두근두근 가습기야 나와라~

보만 가습기 박스를 열었더니 가습기 보호를 위해 스펀지로 잘 포장되어있어요.

 

뚜껑이 열리지 않도록 테이핑으로 잘 부착되어있고

디질터터치에는 비닐로 포장되서 왔어요.

바로 떼어냈습니다.

디지털패널에 전원부터 시작해서 8가지의 버튼이 있었어요.

가습량 시간설정 uv램프 습도설정 수면모드 무드등

자동살균모드 이렇게 조작을 할수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통 안에는 사용설명서와

일반필터가 설명서 안에 동봉되어있어요.

 
 

여기 통안에 일반필터를 끼워서 사용을 하면되요.

일반필터를 사용하기전 통을 가볍게 세척하고 사용

본체 내부에는 uv가 있기때문에 본체를 열지마세요.

피부와눈에 uv조명이 노출되면 안좋아요

uv램프 수명은 10,000시간이에요.

교체시 as센터로 접수 후 교체하심 되요.

안방에 가습기가 없어서 많이 건조 했었는데

실제로 습도를 보니 35프로에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네요.

가습이 필요할때 샤워후 욕실을 열어서 습도를 만들기도 했었어요

전원을 누른후 바로 가습기를 틀었더니

가습기의 습도는 44프로라고 되어있어요.

기기와 저의습도계는 차이가 있어요.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보만 HF4300 가습기를 켠후

무드등 모드를 켜봤더니 아래에 푸른불빛이 들어오네요~

잘때 무드등으로 키고 잠들기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uv모드도 켜보고

시간설정까지 해봤어요.

시간설정은 1시간부터 12시간 이고

버튼 누를때마다 1시간씩 추가되요.

 

디지털패드에 수면모드를 눌러주니

상태표시가 어두워졌어요.

수면모드가 시작되면 무드등은 소등이 되요.

수면모드 작동후 원하는 습도 설정버튼을 이용하여

설정해주시면 되요.

습도설정보다 습도가 낮을시 가습기가 자동으로 작동해요.

이 버튼을 눌러 수면 모드 기능을 취소할수있어요.

*수면모드시 전원버튼 작동불가

수면모드를 해제를 하고 난 후 디지털패드에 색상이 진해졌어요.

 

밤에 이렇게 은은하게 무드등으로 켜서 잠들기전까지

가습기를 이용했어요.

왼쪽에 신랑이 게임할때 스탠드를 켜둔바람에 자세히

보만가습기의 매력을 발산을 못했네요.

이게 진짜 보만 가습기의 매력입니다.

보만 가습기의 무드등으로 방안에 분위기가 있어요.

자다 깨도 어둡지가 않아서 움직이기에도 좋고요.

항상 저희 안방만 건조해서

코에 피딱지가 생겼었는데

이제 가습기때문에 코에 건조한게 사라졌네요.

컴퓨터를 하면서 가습기로 방안에 건조함을 없애주니

너무나 좋았어요~

매력적인 보만 가습기에요♡

소음은 그렇게 시끄럽지 않아서 잘때 방해되지는 않습니다.

보만 가습기 세척도 쉬워서 사용하기 좋아요.

건조한 겨울철 대용량 가습기 알아보신다면

디지털로 사용가능하고 시간설정 가습량도 조절가능한

보만 가습기 HF4300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