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바디프랜드 미니 웜 벨트 복부온열기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6. 22:00
728x90
반응형
SMALL

신랑 회사에서 받은

미니 웜 벨트 복부온열기에요.

미니 웜 벨트 복부온열기는

현재 판매되는 상품이 아닌가봐요.

다시 보니 판매되는 상품이네요.

12월말 1월에 없었는데 그 이후상품등록이 됐나봐요

박스를 열어보니 넓고 커다란 복부온열기가

떡하니 있네요~

역시 딱 로고부터 바디프랜드가 보이네요.

기기를 꺼내고 아래에는 악세사리들이 들어있어요.

하나는 보조배터리 포켓

하나는 탄성벨트에요.

복부온열기 크기가 크네요,

색상도 한가지 색상인거 같아요.

테두리는 약간 로즈핑크 같아요.

색상이 너무 이뻐요.

비닐을 떼어보니 베이지 색상의 벨트와 보조배터리 포켓입니다.

살짝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바디프랜드에서 어댑터까지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메뉴얼을 보니 사용방법 보관방법 착용방법 이렇게 자세히 나와있어요.

한번씩 읽어보면 좋을꺼 같아요.

그런데 메뉴얼을 보다 보니 바디프랜드 미니 웜벨트는 온열기능과 함께 진동도 같이 기능이 되어있어요.

그냥 온열기능만 있는게 아니였네요.

역시 바디프랜드 제품은 인정합니다.

크기도 복부를 가릴정도의 사이즈여서 배를 따뜻하게 할때 좋을꺼 같아요

뒷면은 부드러운 소재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어요.

그래핀 소재라고 하는데

얇은 탄소막으로 이루어진 물질이라고 합니다.

첨단 제품에 쓰이는 꿈의 신소재

열 전도성이 뛰어나 빠르게 따뜻해지고 가볍지만 탄성과 강도가 높아 내구성이 좋다고 합니다.

USB케이블 형식으로 되어있다보니 나중에 보조배터리로 해서 사용을 해도 되나바요.

나중에 테스트를 해봐야겠어요.

이 부분이 벨트를 채우면되는 부분이에요

양쪽을 벨트를 채운 모습이에요.

벨트를 채울때 딸깍 소리가 나야지 정상적으로 벨트가 채워지는거에요.

보조배터리로 연결을 해봤어요.

전원이 들어오네요

빨간 전원은 현재 대기중이며 길게 누르면 초록색 불로 바뀌면

온열을 선택을 할지 진동을 선택을 할지 기능을 눌러주시면됩니다.

가로 물결은 진동모드 세로 물결은 온열모드에요

복부 온열기기를 채운후 이 벨트로 허리조임을 해주시거나 풀어주시거나 해주심되요

전원을 누르고 온열버튼을 눌러주면되요.

온열은 1부터 3단계까지 있어요.

1단계는 42도

2단계는50도

3단계는 58도

이렇게 단계적으로 온열단계를 설정을 할수 있어요.

미니 웜 벨트를 사용할때는 뜨거울수가 있기 때문에

얇은 옷을 입은후에 단계를 사용하시면 되요.

그리고 바디프랜드의 또 하나 기능

진동모드

이 진동모드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1단계는 50프로

2단계는 100프로

3단계는 패턴진동

이렇게 모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미니 웜 벨트를 사용해본결과

배가 따듯해지니깐 역시 추운것도 조금 사그라집니다.

그리고 여자의 마법의날은 꼭 필요할꺼 같아요.

따뜻해야지 배가 덜 아프자나요.

그리고 미니 웜 벨트 같은경우 온열마사지를 받으면서

진동까지 있다보니 허리나 또는 종아리 허벅지등 올려서 사용할수가 있어요.

특히 허리에 진동으로 마사지 받으면서 온열기능까지

그리고 온열기능은 시간은 20분정도 인거 같아요.

또한, 제가 보조배터리로 해본결과 전력이 낮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작동을 하다가 갑자기 멈추는거 같았어요.

메뉴얼에도 220v를 사용권장을 한다고 하네요.

미니 웜 벨트를 1번 하고 나니 계속 하게 되는거 같아요.

배가 따듯하다 보니 앉아있을때 계속 하게 되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힘찬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