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대전맛집 유성갈비 노은점 가족끼리 점심으로 양념돼지갈비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1. 15:30
728x90
반응형
SMALL

1년에 한번씩 큰 제사드리러 오는 대전현충원

행사 마친후 점심먹으러 양념돼지갈비집을 왔어요.

작년보다는 인원이 적어졌네요.

매장앞에 주차는 5대정도 할수있었어요.

골목에 있다보니 조금 주차하기 협소 한거 같았어요.

다행히 앞쪽 매장에 주차할 수 있어서 거기에 한대 주차했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1팀이 있었어요.

입구부터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어른들이랑 갔는데 부모님들과 오기에 좋은거 같아요.

매장 입구 안쪽으로 들어와서 자리잡은 테이블 입니다.

안쪽으로 총 4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뒤쪽으로 4테이블 매장 입구 근처로도

테이블이 있답니다.

 

부드러울 유 / 이룰 성

부드러움을 완성하다

고기의 부드러움일까요?

 

수제 돼지갈비 1인 15000원

함흥물냉면 7000원

함흥비빔냉면 7000원

저희는 2인분 시켰어요.

대전 현충원 가는길에 김밥이랑 호두과자 그리고 커피

제사드리고 난 후 전 그리고 과일까지 먹어서

배가 가득해서 2인분만 먹기로 했어요.

기본 찬으로 나온 비쥬얼

김치전 / 명이나물 /오이랑상추무침

게장 / 호박샐러드 /잡채

김치전은 따끈할때 드세요.

차가울때도 맛있어요.

신김치로 만든전 같기도 해요.

새콤해서 호불호가 있을수 있을꺼 같아요.

그리고 여기 김치찌개 맛집아닌가요?

애기 챙기는 사이 김치찌개 호로록 드시네요.

밥이랑 같이 먹은 1공기 뚝딱 할수 있어요.

매콤하면서 신김치맛이에요.

저는 시큼한 김치 좋아한답니다.

아니 김치는 다 좋아하긴하지요ㅎ

수제돼지 갈비는 한번 초벌로 되서 나옵니다.

양념돼지갈비가 초벌로 되서 나온곳은

처음이였어요.

 
 
 
 
 

양념을 찍어 먹을수 있는 장

그리고 양파와 불판

익은 고기는 돌판에 올려두심 되요.

타지 않게 올려두시고 따끈하게 드실수 있어요.

양파절임이 있는지 모르고 ㅠ

앙상한 나의 고기쌈

그리고 알고 난 후 고기랑 양파랑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먹이기 좋아요.

뼈대는 저희 딸한테 양보

고기는 냉면이죠

고기와 함께 먹는 냉면

고기굽느라 땀이 송글송글~

땀식혀줄 냉면 한사발 하면 굿뜨

냉면드실때 오이랑 무절임 배 이렇게 먹어도 맛있는데

혹시 양파냉면 드셔봤어요?

고기 나올때 양파 나오는거랑 냉면이랑

같이 드셔보세요.

저는 양파 너무 좋아하는데

냉면이랑 양파랑 먹으면 맛있어요.

아삭해서 식감이 정말 맛있어요.

앙념도 냉면이랑 잘 맞아요.

냉면육수도 헤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냉면드실때 양파랑 같이 드셔보는거 추천해요.

가족끼리 점심식사 하러 다녀온 유성갈비 노은점

고기도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고

저희 아버님도 대전 와서 고기 맛있게 드셨다고 합니다.

친척분들도 만족하셨다고 해요.

가족분들과 점심 또는 저녁먹기로 좋은 고깃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