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봉선동 뼈해장국 맛집 오늘도 감자탕 키즈존이 있어서 좋다 근데 파지감자탕 맛도 너무 맛있다!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7. 00:55
728x90
반응형
SMALL

봉선동에 왔다가 신랑지인의 식당을 잠시 들려서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봉선동 오늘도 감자탕

제가 아직 봉선동 위치를 잘 모르지만 그래도 한번은 지나왔던곳이라 아 여기구나 하고 알겠더라고요

오늘도 감자탕은 광주 남구 문화원 반대편에 위치 해있어요.

감자탕 집 주차장은 매장뒷편에 위치 했있어요.

이쪽에 들어가는 주차장이 헷갈릴수 있어요.

주차장이 2군데로 나뉘어지는데 제일 왼쪽으로 들어가는 곳이 주차장이에요.

바리게이트가 있는 곳은 주차장이 아니기때문에 그쪽으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협소할 수 있어요.

 
 

손님이 다 빠지고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도 몇팀이 있었어요.

테이블은 좌식테이블과 의자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아이가 있기때문에 좌식은 힘들수 있어서 의자에 앉는 테이블에서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키즈존이 있는 자리로 앉았어요.

 

여기 키즈존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아빠엄마 식사할때 아이들 여기서 놀수 있는 장소가 있다보니 맘놓고 밥을먹을수 있겠더라고요.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놀수 있는 장소가 있다보니 안심이라고 할까요?

여기는 미끄럼틀이 있고 반대편에는 티비와 게임기 그리고 책 장난감이 있어요.

사진이 있는줄 알았는데 없네요.

그리고 게임기는 총 2대가 있는데 게임기는 무료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어린친구가 열심히 게임하고 있더라고요.

저희 애기도 너무 궁금했는지 아빠랑 같이 게임을 해보더라고요.

스트리트파이터를 하는거 같았어요.

재미있는지 열심히 게임 하더라고요

막내는 여기에 있는 곤충장남감을 가지고 노는걸 좋아하더라고요.

밥먹어야 하는데 여기서 열과성의를 다해서 놀고 있었습니다.

안심하고 창문넘어로 아이들 놀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저희가 먹을 점심메뉴를 시켰습니다.

셀프바에서 달걀후라이도 먹을수 있으며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뼈해장국도 여러종류

1인분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파지 뼈해장국도 판매하고 있어서 파지 좋아하시는분 좋겠네요

저희는 양이 너무나 많아서 반차도 먹지 못할정도로 감자탕을 흡입을 해버렸습니다.

달걀후라이는 아이들한테 좋은 밥반찬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시킨 돈가스

돈가스의 두께가 엄청났어요.

돈가스 좋아하는 아이들이 먹기 딱 좋은 메뉴

여기에 감자튀김. 이것도 맛있어서 아이들이 손을 놓지 못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파지감자탕

2인분입니다.

양이 적다고 생각하시지만 아니요 이거 저희 신랑이랑 저랑 먹는데도 양이 많아서 당면도 먹지 못했어요.

처음 나왔을때 당면을 먹어야 했는데 신랑이랑 저랑은 파김치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파지부터 먹을 생각에 파지랑 감자탕부터 흡입을 해버렸습니다.

파지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자탕의 파지가 들어가니 파김치의새콤한맛 이거 진짜 맛있어서 국물만 흡입하고 싶을정도입니다.

여기에 밥까지 비벼서 먹어야 하는데 배가 부르니 마지막에 밥도 비비지 못하고 ㅠㅠ

볶음밥을 먹지 못하고 왔어요

 

파지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특히나 감자탕의 살코기는 살이 많아요

드신분들도 아시겠지만 살코기 없는 돼지등뼈를 사용하지 않는거 같아요.

등뼈가 다 살이 튼실튼실하니 먹기 좋더라고요

배부르게 먹고 집에 돌아오자 마자 잠이 들어버렸네요

키즈존이 있어서 아이들 신나게 놀다가 밥도 먹이고 저희부모들은 다행히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도 배달까지 하시는거 보니 배달로도 많이 주문하시는거 같았어요.

금요일 주말 멀 먹지 고민?

오늘도 감자탕에서 파지감자탕 어떠세요?

봉선도 맛집 오늘도 감자탕 맛있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