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광주 롯데마트아울렛 수완점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이색적이다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4. 14:19
728x90
반응형
SMALL

광주 롯데아울렛 수완점 4층에있는 키즈카페

롯데아울렛을 오다가며 보기만 했는데

이제서야 닥터밸런스 키즈카페에 와봤어요.


입장료는 어른 5000원

어린이 15000원

5살3살 30,000원과 어른 5,000원

35,000원입니다.

어른가격이 무지 쎄네요.

입장할때 신발장 키와 영수증 입장시간이 적힌

손목끈을 줍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들어오시면 왼쪽 수유실이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앞으로 주방놀이하는곳 블럭놀이 하는곳이 있는데 이쪽은 아이들이 많이 놀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부모들이 지켜보기 좋은곳이였어요.

여기는 편백수가 있는 놀이방

여기도 아이들은 많이 없었어요.

그나마 어린 아들이 놀기 좋았는데 부모님이 들어가긴

조금 협소한 길과 그리고 천장 높이..

조용히 혼자 편백수 가지고 놀이 해요.

아무도 없으니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첫째가 있어서 첫째 행방도 알아야 하니 계속 찾아봤습니다.

여기 오른쪽은 음료와 식사를 받아오는 장소에요.

왼쪽은 화장실 입니다.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여자

아이들만 사용가능한 화장실

아이가 여자여서 화장실을 갔는데

깜짝 놀랬어요.

남자아이가 있어서 ㅎ

아버님이 혼돈이 오셨을까요?

그리고 처음엔 괜찮았는데 두번째 화장실갔더니

바닥에 소변이 흥건하더라고요ㅠ

타인의 얼굴이 많아 가리느라 놀이공간이 잘 안보이지만 여기가 메인 장소입니다.

 

짚업을 타는곳

공놀이가 가능한곳

미끄럼으로 내려가는길

계단으로 내려가는길

 

공을 넣어서 과녁을 맞추는게임.

이건 아이들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단, 공을 주우러 가야하니깐 오래 하지 않아요

제가 가본 키즈카페중 아우토반 키즈로드

범버카 타는게 제일 재미있습니다.

스피드도 괜찮아서 제가 더 재밌었어요.

9살 미만은 혼자 탑승이 어려워요.

저는 아이가 2명이라서 2번탔습니다.

범퍼카는 충전시간이 있기때문에 30분단위로

운영하고 있어요.

이 멘트가 있음 잠시 쉬는타임

닥터밸런스 키즈카페중 제일 재미있어요.

부모님들이 같이 온 보람이 있지 않을까요?

닥터밸런스 메디컬박스

이용시간

여기는 이용시간없이했음 좋겠어요.

아이들이 게임도 하고 좋은 시간인데

운영을 하다보니 아이를 찾아서 데리고 오면 시간이 맞지않아 허탕

 

너무 아쉬워요.

아이들이 놀고싶어해도 운영시간이 있어서

즐기지 못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어떻게 하는지 설명도 없어서..

범버카 타는곳에 있는 놀이시설

여기는 은근히 넓은데 아이들이 나오는길을 헤메는거 같아요.

어른들은 들어가고 싶어도 허리를 숙여야만 하는ㅠ

전반적으로 놀기에는 나쁘지 않았고

부모님들이 쉴수 있는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는 아이들 찾으러 다니느라 쉬지 못했어요.

구석진곳이 많아 찾기 힘들었습니다.

범버카는 정말 훌륭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