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남 순천 여행 순천만 뜰펜션 가족모임 단체모임으로 다녀오기 좋은곳

까르르까르르먀뇽 2023. 9. 14. 14:24
728x90
반응형
SMALL

2년만에 가족모임을 다녀왔어요.

가족모임간다는건 정말 설레는거 같아요.

순천만뜰펜션 들어가는입구가 살짝 애매했는데

다행히 길을 놓치지 않고 잘 찾아갔어요.

저희는 가족단체이기 때문에 앞쪽이 아닌 뒷쪽에

숙소가 있었어요.

순천만 뜰펜션 바베큐장(단체)

숙소앞에 여기가 바로 고기를 구워서 먹을수 있는곳

밖에서 고기를 굽고 안에서 고기를 먹을수 있어요.

고기를 굽고나면 여기서 바로 드실수 있어요.

씻는곳이 따로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숙소에서 야채랑 다 준비해서 내려오심됩니다

냉장고가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전자렌지가 있어요.

애기들 챙기느라 냉장고 있는거는 봤는데

용도는 제대로 못봤습니다.

 

-

1층이에요.

1층에 있는 침대에요.

매트리스가 있고 직접 누워보지 못했어요.

아이들이 자느라 편안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우면 키고 주무세요.

저희가 다녀온 5월14일은 추웠습니다.

창문을 열었더니 바람이 차요.

저희 숙소에서 바라보면 다른쪽 숙소와 바베큐장이 보입니다.

 

방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가족단체로 갔을때

화장실때문에 싸울일이 없습니다.

근데요.

화장실 문이 안잠겨요.

여기만 그런게 아니고 1층 공용화장실도 문이 안잠겨요ㅠ

일보다 실수하지 마세요.

보시면 여기가 거실입니다.

거실에 티비 에어컨 식탁 그리고 쇼파.

와이파이도 있어요.

그런데 와이파이는 포기하세요.

인원이 많아서 와이파이가 안되요.

저희가 왔을땐 단체가 온거 같은데 그때문인지

와이파이를 연결해도 안됐어요

그리고 제가 usb에 영상을 넣어서 갔는데

티비랑 셋탑에 인식이 안됐어요.

제꺼가 3.0이라서 그런거였을까요?

우선 티비는 거의 볼일 없었습니다.

티비 근처에 있는 방은 쇼파가 있었어요.

그리고 이쪽방에 공용 드라이가 있었어요.

1층에 있는 주방에 밥솥,전자렌지,포트가 있어요.

저희집 밥솥이랑 같네용

10인분.

밥 짓지마세요.

사오신 햇반 뜯어서 밥을 여기에 보온처리 하세요.

인덕션 아래 서랍장에는 고기 구울때 조리도구와

단체모임에 맞게 수저 젓가락이 있어요.

넉넉하게 있으니 모자라지는 않을꺼에요.

음식할때 가스가 아닌 인덕션.

가스보단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이 있어서 가스불은 위험했는데 인덕션이라

편했지만

많은양의 물을 할때는 포트로 물을 끓여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특히 라면

가스버너도 있는데 여기에 부탄가스가 있는지 확인못했습니다.

그리고 접시

기름기가 없어서 깔끔했어요.

사용할때 좋았습니다

윗칸에는 국그릇도 있고 물컵도 있어요.

도마.칼.채반 볼 냄비 후라이팬

다 갖춰있어요.

냉장고

저희 인원이 사온 물건을 넣고도 남은 큰 용량에

냉장고

냄새도 안나고 깨끗하니 좋았어요.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통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2층방 (복층)

여기진짜 아찔 합니다.

술 드시고 절대 내려오거나 하지마세요.

저승이랑 함께 할 수 있어요.

 

애기들이 7명이다보니

여기에 관심이 있고 올라가 보고 싶어해서

절대 못올라가게 했어요.

경사가 정말 장난 아니에요.

공포를느꼈어요.

2층 복층에 올라가는 바로앞에 문이있어요.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 괜찮은데 애기들 때문에 나오지 못하는곳이였죠

2층에도 냉장고도 있어요.

저희는 사용 안했습니다.

문을열면 2층과 3층으로 내려가는 곳

술드셨음 이쪽을 이용하세요.

여기 싱크대 인덕션이 준비되어있어요.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주방으로 치면 넓은 공간이에요

그반대편은 침대3개

저희는 2개사용

코를 많이 울어대는분들이 여기서 숙면을 하셨어요.

그리고 거실에서 늦게까지 술을 먹다보니...

2층 복층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복잡할일은 절대 없었습니다.

입실시간이 4시부터였습니다.

그리고 퇴실은 11시 입니다.

청소시간으로 그런거였겠죠?

비용도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입실이 조금 늦는게 안타깝네요.

비품은

바디워시 샴푸 치약은 비치되있고

드라이기1대

수건.화장지가 있었어요.

그리고 펜션 근처 작은마트가 있었어요.

저희는 순천이마트가서 쓸어 담아왔습니다.

씻을때 동시에 씻음 물이 차가워지거나

갑자기 뜨거워졌던거 같아요.

애기들 씻길땐 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고요.

씻을때 꼭 보일러 전원켜주세요.

그리고 화장실 조심하세요.

문 안잠겨서 ㅠ

그리고 이불은 냄새가 나요ㅠ

이제 세탁하실껀지 아님 그대로 두실껀지..ㅠ

저희처럼 애기 있는집은 챙기시는거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밤에 개구리랑 두꺼비 우는소리 들려요.

저희 방문했을때 벌레는 없었어요.

분리수거장은 펜션 입구에 있어요.

뽀나쑤

2년전 등갈비구이

진짜 잊을수 없었어요.

이거 뜯는 재미가 있지요.

그리고 다시 또 등갈비 구이를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갬동♡

펜션놀러가심 등갈비 추천!!!

그리고 지금 추운날씨여서 물놀이 못해요.

바베큐장 뒷편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가는 라인이 차가 있다보니 애기들한테는 위험해요.

5팀이였는데 한팀은 늦게 출발이여서 이렇게 주차하고

바베큐장 앞에 주차하고 총5대를 했어요.

주차문제는 크게 되지 않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만나다보니 술이 들어가도 취하지 않았어요

정말 많은양을 먹은거 같은데

얘기도 하고 그리고 게임도 하고 하니

술이 금방 깨버리네요.

가족단체로 다녀오기 정말 좋았습니다

한방에

어른 2명 침대 아이3명

바닥에 저희애기 2명 자고도 남는자리

다른방에는 8개월 아이랑 어른 2명

윗층 어른 2명 거실 어른2명

한팀은 집이 순천이라서 집으로 다시 갔어요.

5팀이여도 넓찍하게 잘수있는곳이였어요.

가족단체로 다녀오기 좋았던 펜션입니다.

가서 술만 드시지 마시고 게임도 즐기세요.

저희는 초성게임 노래맞추기

그리고 윷놀이 이걸 하고 상품도 가져갔습니다.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전낭 순천 가족모임 순천만 뜰펜션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